김재중, 새 앨범 ‘애요’ 1월 14일 발매 확정…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
▲ 김재중, 새 앨범 ‘애요’ 1월 14일 발매 확정…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은’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김재중, 새 앨범 ‘애요’ 1월 14일 발매 확정…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은’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김재중이 새 미니앨범 2집 ‘애요’ 발매일을 1월 14일로 확정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김재중은 오는 2020년 1월 14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애요’로 우리 곁에 돌아온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의 발매일과 함께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김재중은 한쪽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바닥에 앉아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어딘가 아련해 보이는 그의 모습과 함께 센티멘털한 분위기가 더해져 쓸쓸하고도 공허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김재중의 새 앨범은 지난 2016년 정규 2집 ‘녹스(NO.X)’ 발매 이후 약 4년 만이다. 김재중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지은 이번 앨범명 ‘애요’는 사랑 애, 노래 요 ‘사랑을 부르다’라는 의미다.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까지 다양한 감정이 담겨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발라드 위주의 네 트랙을 담아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은 사랑했던 연인과 함께한 애틋했던 과거의 시간과 보고픈 게 이제는 슬퍼진 현재의 상황을 대비하여 노래하는 곡으로 김재중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됐다.

뜨겁게 사랑하고 또 사랑에 아파했던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하고도 애틋한 마음을 담은 가사들이 담긴 곡들이 돋보이는 김재중의 이번 미니앨범 ‘애요’는 그가 노래하고자 하는 다채로운 사랑의 메시지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보컬리스트로 사랑받는 김재중이 오는 1월 오랜 기다림 끝에 그만의 감성이 가득 더해진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그만의 곡 해석을 기반으로 폭넓은 음악적 확장과 함께 김재중만의 섬세한 발라드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리스너들이 편한 마음으로 그의 음악을 느끼며 사랑의 감정에 온전히 충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27일 오후 3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2020년 1월 14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