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새해가 다가오면 괜히 거울을 한 번 더 보게 된다. 노화는 대개 예방한다고 한다. 주름이 생기기 전에 탄력 있는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부담 없는 가격대에 효과까지 놓칠 수 없는 제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세럼, 에센스, 앰풀까지 피부 집중 관리를 돕는 10만 원대 안티에이징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봤다. 시간이 흐르기 전에 미리 피부를 케어해볼 시간이다.
#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오는 1월 프리메라가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을 선보인다. 흑미의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추출하는 '콜드-드랍' 기법으로 추출해 효능을 그대로 지켜 담았다. 더불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진정 효과를, 파라벤,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유효 성분만을 넣어 피부 부담을 줄였다. 가격은 5만 3000원(50ml).
# 록시땅 '이모르뗄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이모르뗄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은 꺾어도 시들지 않는 생명력으로 '불멸의 꽃'이라 불리는 이모르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피부 본연의 생기를 회복시켜 나이트 케어용으로도 적절하다. 마조람 추출물,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아크멜라 꽃 추출물 세 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을 캡슐화해 가볍게 흡수시킬 수 있다. 가격은 8만 7000원(30ml).
#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도 99%의 비타민C을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다. 잔주름부터 팔자 주름까지 피부 개선을 돕는다. 흡수되는 과정에서 열감을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가격은 9만 5000원(50ml).
#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피부에 존재하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C, 비타민 E, 코엔자임큐텐을 담아 피부를 집중 케어한다. 특히 제품 안정화에 심혈을 기울여 비타민 C의 유효농도를 최대치 15%로 고수, pH 3.5 포뮬러로 맞췄다. 3~5방울 정도의 양을 얼굴에 가볍게 흡수시켜주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가격은 9만 원(10ml, 3개입).
# 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집중 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한율의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은 어떨까? 이 제품은 4주 동안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패키지의 4개의 라인으로 나뉜 제품은 각각 정화-활성-채움-완성의 단계로 주마다 사용하는 방식이다. 가격은 9만 8000원(2ml, 28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