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성화 티저 공개... 짙어진 매력+고급 섹시 겸비
▲ 에이티즈 홍중-성화 티저 공개... 짙어진 매력+고급 섹시 겸비 (사진=KG엔터테인먼트)
▲ 에이티즈 홍중-성화 티저 공개... 짙어진 매력+고급 섹시 겸비 (사진=KG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홍중과 성화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에이티즈(ATEEZ)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트레져 에필로그: 액션 투 앤서(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의 홍중과 성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홍중과 성화는 다채로운 색감 속 몽환적인 눈빛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하면, 거친 느낌의 섹시함과 부드러운 남성미를 넘나드는 온도차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한다. 

또한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홍중과 성화는 업그레이드된 고급미와 세련미를 자랑, 감각적인 비주얼의 변화로 다채로운 모습을 뽐내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인다.

이번 앨범을 통해 에이티즈는 믿고 보는 퍼포먼스와 에너제틱한 면모는 물론이고 한층 확장된 에이티즈 세계관으로 주요 서사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앨범 '트레져 에필로그: 액션 투 앤서'는 오는 2020년 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