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조던&컨버스, 시그니처 품은 ‘신학기 백팩’ 출시
▲ 플레이키즈프로 조던&컨버스, 시그니처 품은 ‘신학기 백팩’ 출시 (사진=플레이키즈프로)
▲ 플레이키즈프로 조던&컨버스, 시그니처 품은 ‘신학기 백팩’ 출시 (사진=플레이키즈프로)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플레이키즈프로가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백팩을 선보인다.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30일 "신학기를 맞아 조던과 컨버스의 백팩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를 담아 질리지 않는 매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던키즈에서는 점프맨 로고를 활용해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지난해 98%의 판매율을 올리며 완판을 기록한 ‘에어조던 백팩’이 리뉴얼돼, 쿨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눈길을 끈다. 양옆에 물통, 우산 등을 휴대할 수 있는 포켓과 에어조던 레터링이 들어간 지퍼풀을 부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컨버스키즈의 ‘바시티 백팩’은 클래식한 레터링 로고와 블루, 레드의 컬러 믹스로 뉴트로 무드를 더했다. 내부에 노트북 슬리브를 부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외부 포켓을 통해 수납성까지 꼼꼼히 챙겼다. 함께 선보인 ‘멀티 보조가방’은 올스타 로고로 포인트를 더해 세트 혹은 개별로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기획MD는 “신년과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 조카를 위해 백팩을 선물하고자 하는 에잇포켓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시그니처 로고를 통해 오래 보아도 매력적이고 실용성까지 한껏 살린 조던과 컨버스의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