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주: 사라진 VIP' 1월 22일 개봉... 3인 3색 요원 스틸 공개
▲ '미스터 주: 사라진 VIP' 1월 22일 개봉... 3인 3색 요원 스틸 공개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미스터 주: 사라진 VIP' 1월 22일 개봉... 3인 3색 요원 스틸 공개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개봉일을 확정했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오는 2020년 1월 22일 개봉을 확정하고 개성 넘치는 국가정보국 요원들의 3인 3색 요원 스틸을 공개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 분)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3인 3색 요원 스틸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국가정보국 특수 요원들의 개성 넘치는 활약상이 고스란히 담겼다. 먼저 사격 연습을 하고 있는 주태주의 모습은 승승장구하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다운 늠름하고 믿음직스러운 자태가 엿보인다.

또한 국가정보국 서열 1위 민 국장(김서형 분)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회의에서 카리스마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내지만, 완벽해 보이는 얼굴 뒤에서 종종 튀어나오며 웃음을 선사할 허당미 역시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의욕과 열정이 앞서는 미운 우리 요원 만식(배정남 분)은 선배 요원들과는 사뭇 다른 귀엽고 코믹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오는 2020년 1월 22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