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원더바스, '2019 케이 뷰티 어워즈' 수상... 브랜드 저력 입증
▲ 조성아뷰티, ‘2019 K-뷰티 어워즈’ 2년 연속 수상...다시 한번 브랜드 저력을 입증 (사진=조성아뷰티)
▲ 조성아TM-원더바스, '2019 케이 뷰티 어워즈' 수상... 브랜드 저력 입증 (사진=조성아뷰티)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홈쇼핑 브랜드 조성아TM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다시 한번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홈쇼핑 브랜드 조성아TM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최근 '2019 제2회 케이 뷰티 어워즈(이하 '2019 케이 뷰티 어워즈')'에서 파운데이션 부문과 폼 클렌저 부문을 나란히 수상했다.

'2019 케이 뷰티 어워즈'는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끊임없는 R&D 연구를 통한 변화와 혁신, 세계 경제의 글로벌화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했다.

이번 어워즈에서 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지난 2018년 6월 첫 론칭 이래 총 44회 홈쇼핑 매진 기록을 세웠다. 해당 제품은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제품 하단에 일체형으로 붙어 있는 미세모 브러시가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 단점을 커버할 수 있다.

▲ (사진=)
▲ 조성아TM-원더바스, '2019 케이 뷰티 어워즈' 수상... 브랜드 저력 입증 (사진=조성아뷰티)

이어 폼클렌저 부문에는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선정됐다. 이 제품은 지난 2012년부터 전개된 조성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피부 정화 캠페인’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조성아뷰티의 모든 브랜드는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직접 큐레이션한 브랜드다”라며 “케이 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와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향후에도 국내 및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