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뜯어서 붙이면 끝' 초간편 연말 네일아트 디자인 추천 8
▲ '뜯어서 붙이면 끝' 초간편 연말 네일아트 디자인 추천 8 (사진=오호라)
▲ '뜯어서 붙이면 끝' 초간편 연말 네일아트 디자인 추천 8 (사진=오호라)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예쁘게 꾸밀 일이 많은 연말연초, 네일아트 숍도 예약하기 어려운 시즌이다. 이럴 때 빠르게 붙이는 네일아트 제품으로 손톱까지 영롱하게 물들여 보는 건 어떨까?

이에 빠르게 붙일 수 있는 네일아트 제품을 소개해본다. 여기에 연말 특유의 분위기를 느껴지는 디자인과 컬러라면 보다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할 수 있다. 쉽고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네일아트 제품을 지금 만나보자.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 글로우 포에버'

▲ (사진=)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 글로우 포에버' (사진=데싱디바)

'글로우 포에버'는 숏 타입 제품으로, 부담 없이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딥 버건디와 로즈 골드 컬러가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로즈 골드 팁은 다이아몬드 같은 비주얼로 더욱 유니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9800원.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 치즈러버'

▲ (사진=)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 치즈러버' (사진=데싱디바)

'치즈러버'는 2020년 쥐띠 해를 맞이해 선보인 시즌 제품이다. 노란 치즈와 귀여운 생쥐 캐릭터가 담겨 발랄한 느낌을 선사한다. 트렌드세터라면 주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격은 9800원.

#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PRO 네일 스노우빌리지'

▲ (사진=)
▲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PRO 네일 스노우빌리지' (사진=젤라또팩토리)

새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 분위기를 손톱에 담아보자. '스노우빌리지'는 딥 프렌치 디자인이 돋보인다. 화이트 컬러에 반짝이는 골드 라인, 큐빅이 들어가 겨울 룩에 제격이다. 가격은 1만 2900원.

#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PRO 네일 영롱한라벤더'

▲ (사진=)
▲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PRO 네일 영롱한라벤더' (사진=젤라또팩토리)

데일리 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시즌 네일을 찾는다면 '영롱한라벤더'는 어떨까? 이 제품은 데일리와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라벤더 컬러와 연말 분위기가 풍기는 알록달록 빛나는 글리터 풀 코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 2900원.

# 오호라 'N 어딕트 네일'

▲ (사진=)
▲ 오호라 'N 어딕트 네일' (사진=오호라)

레드 네일은 한 가지 컬러만으로도 연말 분위기를 가득 자아낸다. 완벽한 레드 풀 코트 디자인을 원한다면 'N 어딕트 네일'을 손톱에 얹어보자. 이 제품은 클래식하면서도 윤기 흐르는 레드 컬러가 매력적이다. 베이식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가격은 1만 2800원.

# 오호라 'N 레인디어 네일'

▲ (사진=)
▲ 오호라 'N 레인디어 네일' (사진=오호라)

'N 레인디어 네일'은 몽환적이면서도 벨벳 텍스처의 따뜻함을 동시에 갖췄다. 특히 2020년 팬톤 컬러인 '클래식 블루' 트렌드를 아우를 수 있는 매력적인 블루 컬러로 이뤄져 고급스러운 연말 룩을 자랑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4800원. 

# 네일스네일 '젤네일스트립 - 샴페인 골드' 

▲ (사진=)
▲ 네일스네일 '젤네일스트립 - 샴페인 골드' (사진=네일스네일)

연말 시즌, 골드를 빼놓을 수 있을까? '샴페인 골드'는 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렌치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글리터 디자인을 담아 개성 넘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9900원. 

# 네일스네일 '젤네일스트립 - 루비 바이올렛'

▲ (사진=)
▲ 네일스네일 '젤네일스트립 - 루비 바이올렛' (사진=네일스네일)

'루비 바이올렛'은 럭셔리한 파티 룩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진한 퍼플, 화이트 컬러 위에 큐빅이 더해진 화려한 스타일로 이뤄져 있다. 이와 함께 투명 컬러를 담아 트렌디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가격은 9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