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2020년 해돋이 산행 위한 ‘헤비 다운 재킷’ 출시
▲ (사진=)
▲ 레드페이스, 2020년 해돋이 산행을 위한 ‘헤비 다운 재킷’ 출시 (사진=레드페이스)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새해 해돋이 산행을 위한 다운 재킷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30일 "오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겨울 산행을 나서는 이들을 위해 '콘트라 파워 테크 웜 구스 재킷'을 출시한다"라고 밝혔다.

콘트라 파워 테크 웜 구스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찬바람을 완벽히 차단하고, 내부의 땀과 습기는 신속히 배출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 (사진=)
▲ 레드페이스, 2020년 해돋이 산행을 위한 ‘헤비 다운 재킷’ 출시 (사진=레드페이스)

이번 제품의 충전재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운이 새어 나오는 것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했으며, 목을 덮는 하이넥 칼라와 손목 이너 커프스 등의 디테일로 찬 바람 유입을 막는다. 또한 사선 퀼팅의 깔끔한 디자인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일출, 일몰 산행은 명당을 선점하기 위해 이른 새벽이나 야간에 산을 오르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단단한 방한 채비가 필요하다“며 “한 겨울 혹한의 추위를 막는 레드페이스 헤비 다운 재킷과 함께 따뜻하고 안전한 새해맞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