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양준일 “’탑골GD’ 수식어? 탑골 뜻 몰라, GD와의 비교 난 괜찮아”
▲ 양준일 (사진=문찬희 기자)
▲ 양준일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양준일이 ‘탑골 GD’ 수식어에 대해 이야기했다.

31일 서울 광진구 군자동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양준일의 2019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 – 나의 사랑 리베카, 나의 사랑 양준일’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양준일과 MC를 맡은 작사가 김이나가 참석했다.

이날 양준일은 ‘탑골 GD’ 수식어에 대해 “저는 탑골이 무슨 뜻인지 모른다. 저를 GD와 비교하는 게 저는 괜찮은데, GD가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GD 팬들이라면 ‘왜 GD와 비교해?’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GD 팬분들이 싫어한다면 충분히 이해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이나는 “무대에서 표현하는 느낌, 패션, 생김새 등을 보고 그렇게 반응하는 것 같다. GD 팬분들은 싫어하지 않으실 것 같다”라고 반응했다.

또한 양준일은 “저를 싫어하는 분들이 있다면, 저를 개인적으로 만나본다면 달라지지 않을까 싶다. 노래하는 모습, 유튜브에서의 모습은 저의 한 면만을 보는 거다. 그 외에 양준일의 다른 모습도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준일은 31일 오후 4시와 8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