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2월 1일-2일 단독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 개최
▲ 에이핑크, 2월 1일-2일 단독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 개최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 에이핑크, 2월 1일-2일 단독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 개최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콘서트로 새해 활동의 포문을 연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은 31일 "에이핑크(Apink)가 오는 2020년 2월 1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웰컴 투 핑크 월드(Welcome to PINK WORL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6일 선예매, 8일 일반 예매가 오픈되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및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놀이공원 콘셉트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부드러운 파스텔 색감의 축제 분위기를 자아내는 포스터로 에이핑크의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콘서트로 돌아오는 만큼, 직접 기획 과정에 참여하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하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