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새해맞이 '제니피끄 레드 에디션' 출시… 아이 크림부터 세럼까지
▲ (사진=)
▲ 랑콤, 새해맞이 '제니피끄 레드 에디션' 출시… 아이 크림부터 세럼까지 (사진=랑콤)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이 한정판 레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뷰티 브랜드 랑콤은 오는 3일 새해를 맞이해 기존 '제니피끄'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랑콤은 제니피끄 라인 중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래쉬 세럼'을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특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30ml 제품과 함께 레드 에디션 한정으로 100ml 대용량도 출시한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해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다. 7개의 프리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제니피끄 안티 다크써클 아이 크림은 총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해 눈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든다. 아이 크림의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텍스처로 수분감 있게 흡수된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래쉬 세럼은 눈가 피부와 속눈썹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성분과 눈 주변에 광채를 만들어 내는 펄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이다.

랑콤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랑콤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행운을 기원하며 길함과 복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제니피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며 “랑콤 제니피끄와 함께 올해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