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이즈, '뮤직뱅크'-'음악중심' 출연 확정... '화이트'로 깜짝 선물
▲ (사진=)
▲ 더 보이즈, '뮤직뱅크'-'음악중심' 출연 확정... '화이트'로 깜짝 선물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그룹 더 보이즈가 팬들 위한 깜짝 새해 선물을 선사한다.

그룹 더 보이즈(THE BOYZ)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더 보이즈가 스페셜 팬송이자 리메이크 싱글 '화이트(WHITE)'로 음악방송 출연을 확정했다"며 "오는 3일 KBS2 ‘뮤직뱅크’와 4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 보이즈는 지난해 12월 6일 데뷔 2주년을 맞아 선배 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리메이크한 스페셜 싱글을 발표했다. 원곡의 감성에 더 보이즈의 보이스와 퍼포먼스를 더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화이트'는 활동 곡이 아닌 팬송 개념 발매로 별도의 방송 활동 예정은 없었다. 하지만 소속사는 “발매 직후부터 음악방송 출연에 대한 팬들의 요청에 일부 방송 무대에 오르게 됐다”며 “’더비(팬덤명)’를 위한 깜짝 새해 선물 같은 무대이니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보이즈는 지난해 12월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을 배경으로 한 유럽 투어 ‘드림라이크(DREAMLIKE)’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