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SPA 브랜드 탑텐키즈가 신학기를 맞는 어린이들을 위한 컬렉션을 준비했다.
SPA 브랜드 탑텐키즈는 지난 1일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2020 스쿨 백 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가방 브랜드 아이찜과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실용성은 물론 아이들의 신학기 가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뒀다.
이 제품의 라인업은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컬러로 전 학년이 사용할 수 있는 ‘위티 백’, 가벼운 무게는 물론 수납 기능과 디자인을 더한 ‘스카이 백’, 깔끔한 디테일에 다양한 기능이 돋보이는 ‘유니버스 백’으로 구성됐다.
이어 탑텐키즈는 2020 스쿨 백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신학기 책가방 세트 구매시 스쿨존 제한속도 고지를 알리는 책가방 커버를 선착순 증정한다. 책가방 커버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 보호구역인 스쿨존에서 제한속도 30을 의미하는 교통안전 문구 표기가 돼있으며 운전자들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형광색으로 제작됐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스쿨 백 안전커버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운전자들의 서행을 유도하고 경각심을 일깨워 아이들의 등하교 시 교통사고 예방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