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공유림, '터치'로 안방극장 데뷔... 주상욱-김보라와 연기 호흡(공식입장)
▲ 신예 공유림, '터치'로 안방극장 데뷔... 주상욱-김보라와 연기 호흡 (사진=WS엔터테인먼트)
▲ 신예 공유림, '터치'로 안방극장 데뷔... 주상욱-김보라와 연기 호흡 (사진=WS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신인 배우 공유림이 안방극장에 데뷔한다.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유림이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에 출연한다. 브라운관 첫 드라마로 새해에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주상욱 분)과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 한수연(김보라 분)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다.

극중 공유림은 뜻하지 않은 이유로 꿈이 좌절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꿈에 도전하는 한수연의 신입 어시스트 동기 채선녀 역으로 분한다. 메이크업스쿨 교육과정을 수료한 베테랑 어시스트 채선녀는 기본적인 샵의 시스템도 전혀 모르는 한수연을 못마땅히 여겨 차갑고 쌀쌀맞게 구는 새침한 캐릭터로 극의 활력을 톡톡히 불어넣을 예정이다.

웹드라마 '우웅우웅', '알랑말랑' 등에서 맑고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웹드라마 퀸'으로 활약한 공유림이 브라운관 정식 데뷔로 선보일 매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터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