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터치’ 주상욱 “아내 차예련과 메이크업 연습하다가 사이 어색해져”
▲ ‘터치’ 주상욱 “아내 차예련과 메이크업 연습하다가 사이 어색해져” (사진=문찬희 기자)
▲ ‘터치’ 주상욱 “아내 차예련과 메이크업 연습하다가 사이 어색해져”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주상욱이 캐릭터 구상을 위한 노력을 이야기했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 민연홍 감독이 참석했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주상욱 분)과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 한수연(김보라 분)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다.

극중 주상욱은 대한민국 뷰티계에서 가장 핫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였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빈털터리가 되는 차정혁으로 분한다.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역할이기 때문에 주상욱은 직접 메이크업을 배우는 등 열정적으로 캐릭터를 구축했다는 후문이다.

주상욱은 “메이크업을 매일 받지만 직접 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작품을 선택할 때도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부분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그래서 제게 메이크업해주는 친구들에게 직접 배우고 집에서 연습도 했다”고 말했다.

또한 주상욱은 “아내 차예련 씨의 얼굴을 빌려서 메이크업을 해봤다. 그러다가 사이가 어색해지기도 했다”라며 웃더니 “메이크업을 최고로 표현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작은 것까지 정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보시는 분들도 굉장히 흥미롭고 재미있다고 느끼실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터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