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터치’ 이태환 “톱스타 캐릭터, 주상욱 선배님 보며 공부했다”
▲ ‘터치’ 이태환 “톱스타 캐릭터, 주상욱 선배님 보며 공부했다” (사진=문찬희 기자)
▲ ‘터치’ 이태환 “톱스타 캐릭터, 주상욱 선배님 보며 공부했다”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이태환이 주상욱에게 배운 점을 이야기했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 민연홍 감독이 참석했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주상욱 분)과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 한수연(김보라 분)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다.

극중 이태환은 청량한 소년미와 남자다운 매력으로 지칠 줄 모르는 인기를 가진 한류스타 강도진으로 분한다. 톱스타 캐릭터인 만큼 이태환은 여러 동료 배우들,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추는 주상욱에게 많은 것을 보고 배웠다고 한다.

이태환은 “톱스타 역할이 부담이 안 된다면 거짓말”이라며 “강도진은 톱스타 겸 가수로도 성공했던 친구라 주변 아이돌이나 배우들에게 어떤 식의 제스처를 취하는지 많이 물어봤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주상욱 선배님과 호흡을 맞춰보니까 제 캐릭터가 실제로 주상욱 선배님 같은 모습이 있었다. 옆에서 많이 보면서 공부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며 주상욱에게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터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