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영화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가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가 함께 부른 주제곡을 공개했다.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가 오는 2월 6일 개봉을 앞두고 김소현과 손준호가 함께 부른 주제곡 '소리쳐(Shout It Ou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세계적인 작가 푸쉬킨의 원작 동화를 '아쿠아맨' 제작진이 애니메이션으로 옮긴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는 짝퉁 기사와 사랑에 빠진 공주가 사악한 마법사에게 납치되며 벌어지는, 마법 세계로의 환상적인 모험과 용기를 그린 매직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주제곡 '소리쳐'는 극중 갑갑한 성에서 탈출한 밀라 공주가 우연히 만난 짝퉁 기사 루슬란의 안내로 세상 구경을 하며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 장면에서 흐르는 노래다.
'어둠을 헤치고 나타나 온 세상을 비춰요. 어둠 속에서 난 언제나 저 멀리 모험을 꿈꿔요'라며 주고받는 가사와 함께 두 사람의 모습이 영화 속 화면과 교차되며 마치 영화 속 밀라 공주와 루슬란의 모습이 현실의 김소현과 손준호로 재현된 듯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고음이 매력적인 김소현과 고막을 녹이는 따뜻한 음색에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손준호가 무대 인생 처음으로 노래한 애니메이션 주제곡 '소리쳐'를 통해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의 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한편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는 오는 2월 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