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뮤직뱅크'서 미발표곡 '눈' 최초 공개... 데뷔 후 첫 솔로 무대
▲ 마마무 문별, '뮤직뱅크'서 미발표곡 '눈' 최초 공개... 데뷔 후 첫 솔로 무대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 마마무 문별, '뮤직뱅크'서 미발표곡 '눈' 최초 공개... 데뷔 후 첫 솔로 무대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마마무 문별이 미발표 솔로곡 '눈'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문별은 지난 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솔로곡 '눈' 무대를 공개하며 데뷔 첫 솔로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문별은 깔끔하면서 세련된 의상으로 등장해 솔로곡 '눈' 무대를 꾸몄다. 마마무로 활동할 때와는 또 다른 감성적인 분위기로 랩은 물론 발라드까지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문별은 팬들의 열띤 응원 속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데뷔 첫 솔로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냈다. 특히 문별은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존재감을 과시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솔로곡 '눈'은 문별이 생일을 기념해 선공개한 노래로, 팬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진심을 담았다. 찬란한 우리의 시간이 다시 돌아올 것을 아는 안녕을 전하며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 심장박동과도 같은 비트와 피아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따스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한편 문별의 솔로곡 '눈'은 향후 솔로 앨범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