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2020 신학기 '네키가드백' 출시... 아이의 키와 성장까지 생각
▲ (사진=)
▲ 네파키즈, 2020 신학기 '네키가드백' 출시... 아이의 키와 성장까지 생각 (사진=네파키즈)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키즈가 아이들의 성장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백팩을 준비했다.

네파키즈는 6일 2020 신학기를 앞둔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네키가드백’을 출시했다.

네키가드백이라는 애칭으로 출시한 백팩은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경량 제품으로 출시된 백팩은 430g으로 사과 4개 보다 가벼운 무게로 아이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요소를 최소화해 키 성장을 지켜주는 것에 초점을 뒀다.

이번 네키가드백 중 여아용 소나스쿨백과 남아용 베인스쿨백은 성장기인 아이들의 어깨와 척추에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경량 라인의 제품이다. 작년에 완판을 기록했고 이를 토대로 기능과 컬러 등 디자인 요소를 더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했다.

소나와 베인스쿨백 세트는 미세먼지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별도 수납 가능한 마스크 전용 포켓을 설치했다. 또한 어깨 멜빵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가슴 벨트가 추가됐으며, 아이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자석 버클을 적용했다. 자동차 등 불빛을 반사시켜 주는 3M 와펜은 아이들의 보다 안전한 등하굣길을 지켜 준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아이의 성장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네파 키즈의 백팩은 해마다 기술적, 디자인적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아이의 성장과 안전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과 쉽고 가볍게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의 니즈까지 모두 고려한 이번 네키가드백 제품이 다가오는 새 학기 아이들의 등하교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