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13일 컴백 확정... 신곡 발표→단독 콘서트 개최 ‘열일 행보’
▲ 지코, 13일 컴백 확정... 신곡 발표→단독 콘서트 개최 ‘열일 행보’ (사진=KOZ엔터테인먼트)
▲ 지코, 13일 컴백 확정... 신곡 발표→단독 콘서트 개최 ‘열일 행보’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프로듀서 겸 가수 지코가 신곡을 기습 발표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지코가 13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앞선 정규앨범 ‘띵킹(THINKING)’으로 지코의 솔직담백한 생각들을 꺼냈다면, 이번에는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흥겹고 위트 있는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지코는 지난해 11월 ‘띵킹’ 발표 이후 2개월 만에 기습 싱글을 발표하게 됐다. 또한 지코는 신곡 발표 이후 오는 2월 22일과 23일 단독 콘서트 ‘킹 오브 더 정글 - 웨더 체인저(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를 개최, 2020년 새해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1월 KOZ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며 본격 홀로서기에 나선 지코는 아티스트, 프로듀서, CEO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데뷔 8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정규앨범 ‘띵킹’을 발표하며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진정성 담긴 음악으로 호평을 얻었다.

이에 지난 4일 ‘제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R&B 힙합상을 수상하며 능력을 입증받았다. 특히 ‘띵킹’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 깊은 울림을 선사한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코는 오는 13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