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출시... 두피와 모발에 건강한 스타일링 가능
▲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출시... 두피와 모발에도 건강한 스타일링 가능 (사진=르네휘테르)
▲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출시... 두피와 모발에도 건강한 스타일링 가능 (사진=르네휘테르)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르네휘테르는 6일 2020 헤어 트렌드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2020 뉴 스타일’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실리콘 무첨가로 두피와 모발에도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자연 유래 성분의 호호바 오일 에센스 케어로 모발을 보호하고 개선해주는 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 B32와 프로비타민 B52가 추가돼 모발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손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2020 뉴 스타일 라인은 7종으로 구성됐다. 오랜 지속 효과의 헤어 스타일링 픽서 ‘스타일 피니싱 스프레이’, 강한 세팅력의 ‘스타일 울트라 홀딩 스프레이’, 광택 나는 모발을 연출하는 에센스 컬링젤 ‘스타일 울트라 홀딩 젤’, 힘없이 가라앉는 모발에 볼륨을 선사하는 거품타입의 볼류마이징 무스 ‘스타일 스컬팅 볼륨 무스’, 모발의 힘과 텍스처를 살리는 스프레이 ‘스타일 텍스처 스프레이’, 열기구 스타일링 시 모발 손상을 케어하는 열보호 에센스 스프레이 ‘스타일 써모 프로텍트 스프레이’, 가벼운 텍스처로 모발 광택 효과를 선사하는 탑코트 헤어 미스트 ‘스타일 샤인 미스트’까지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실리콘 무첨가, 자연 유래 주요 성분으로 전문적이고 효과적이면서도 편리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쉽게 헤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2020 뉴 스타일 7종으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