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SM C&C와 전속계약... 김수로-황신혜와 한솥밥(공식입장)
▲ 김지민, SM C&C와 전속계약... 김수로-황신혜와 한솥밥 (사진=SM C&C)
▲ 김지민, SM C&C와 전속계약... 김수로-황신혜와 한솥밥 (사진=SM C&C)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김지민이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SM C&C는 “김지민이 SM C&C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갖고 있는 김지민이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김지민은 지난 2008년 MBC ‘달콤한 인생’을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후, KBS2 ‘TV소설 삼생이’, MBC ‘불의 여신 정이’, ‘운빨로맨스’, '돈꽃', SBS ‘초인가족 2017’,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최근에는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톡톡 튀는 매력의 정남희 역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다시 한 번 눈도장을 찍었다. 

김지민은 소속사를 통해 “2019년 올해 성인이 되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특히 좋은 회사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SM C&C에는 김수로, 황신혜, 강호동, 신동엽,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이학주, 배다빈, 윤나무 등 배우, MC가 다수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