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비오브유 송유빈 “더블 타이틀 ‘시계바늘’, 보컬 실력 뽐낼 수 있는 곡”
▲ 비오브유 송유빈 “더블 타이틀 ‘시계바늘’, 보컬 실력 뽐낼 수 있는 곡” (사진=문찬희 기자)
▲ 비오브유 송유빈 “더블 타이틀 ‘시계바늘’, 보컬 실력 뽐낼 수 있는 곡”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그룹 비오브유 송유빈이 데뷔 앨범 타이틀곡을 소개했다.

6일 오후 비오브유(B.O.Y)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이즈 원: 유(Phase One: YOU)’ 미디어 쇼케이스가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무브홀에서 열렸다. 

이번 앨범은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비오브유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댄스 팝 장르의 ‘마이 엔젤(My Angel)’과 팝 발라드 ‘시계바늘’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실력파 듀오로서의 비오브유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송유빈은 “저를 상징하는 해와 국헌 형을 상징하는 달이 있다. 해와 달이 운명적 만나는 모습을 그린 곡”이라고 ‘마이 엔젤’을 소개했다.

“첫눈에 반한다는 느낌을 ‘마이 엔젤’을 통해 느꼈다”고 운을 뗀 김국헌은 “이 곡은 무조건 타이틀곡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만큼 좋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인 ‘시계바늘’은 비오브유의 뛰어난 보컬을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마이 엔젤’과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유빈은 “저희가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데 저희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시계바늘’로 더블 타이틀을 골랐다”며 “저희의 짱짱한 보컬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비오브유는 오는 7일 오후 12시 ‘페이즈 원: 유’를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