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뉴욕, 글로벌 오디션 ‘제1회 에스팀 캐스팅 콜’ 개최
▲ 에스팀 뉴욕, 글로벌 오디션 ‘제1회 에스팀 캐스팅 콜’ 개최 (사진=에스팀)
▲ 에스팀 뉴욕, 글로벌 오디션 ‘제1회 에스팀 캐스팅 콜’ 개최 (사진=에스팀)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에스팀 뉴욕 지사 NYC에서 새로운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오디션 ‘제1회 에스팀 캐스팅 콜’을 개최한다.

뉴욕 지사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에스팀 NYC 글로벌 오디션은 제2의 장윤주, 한혜진, 아이린, 수주를 꿈꾸며 전 세계 진출을 희망하는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패션 모델, K-POP 가수/댄서, 연기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희망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캐스팅 콜’은 에스팀 그룹 총괄 대표와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에스팀 NYC는 물론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블랭크씨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오디션 합격 시 에스팀 뉴욕과의 전속계약 및 에스팀 그룹사를 통한 국내외 활동을 지원한다.

오디션은 오는 2월 1일(현지 시간) 오전11시부터 6시까지 에스팀 뉴욕 지사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며, 에스팀 공식 SNS 계정 및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팀 공식 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2019년 2월 론칭한 에스팀 NYC는 그간 축적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발판으로 글로벌 패션모델 및 배우 매니지먼트 및 해외 인플루언서 비즈니스와 해외 프로덕션 비즈니스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아티스트들의 독보적인 탤런트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토대로 세계 무대에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