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 강소라 “영화 흥행으로 손재곤 감독님이 다작하길 바라”(인터뷰)
▲ ‘해치지않아’ 강소라 “영화 흥행으로 손재곤 감독님이 다작하길 바라”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 ‘해치지않아’ 강소라 “영화 흥행으로 손재곤 감독님이 다작하길 바라”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강소라가 영화 ‘해치지않아’의 흥행 바람을 이야기했다.

제니스뉴스와 강소라가 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해치지않아’ 인터뷰로 만났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 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 분)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다. 

극중 강소라는 동산파크의 터줏대감이자 외길인생 수의사 소원으로 분한다. 이번 작품으로 강소라는 손재곤 감독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평소 손 감독의 작품을 좋아했다는 그는 ‘해치지않아’를 선택한 이유도 손재곤 감독에 있다고 밝혔다.

강소라는 “대본만 볼 때는 큰 확신이 없었는데 손재곤 감독님을 뵙고 무조건 하겠다고 했다”며 “감독님이 조용히 웃기는 스타일이다. 여타 코미디와 손 감독님의 코미디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는데 그런 부분이 잘 맞았다”고 말했다.

또한 강소라는 ‘해치지않아’의 흥행으로 손재곤 감독이 다양한 작품 활동을 펼치길 바란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그는 “이번 영화가 잘 돼서 감독님이 다작하셨으면 좋겠다. 이제는 다작하실 타이밍이 되지 않았나”라며 “김혜수 선배님도 다시 만나고 싶은 감독님으로 손 감독님을 이야기했다. 물 흐르듯이 과정을 가져가면서 좋은 결과물을 내시는 분”이라며 손재곤 감독을 향한 믿음을 보였다.

한편 ‘해치지않아’는 오는 1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