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中 뷰티 박람회 '타오메이좡' 브랜드상 수상 "케이 뷰티 위상 높일 것"
▲ 티르티르,  中 뷰티 박람회 '타오메이좡' 브랜드상 수상 "케이 뷰티 위상 높일 것" (사진=티르티르)
▲ 티르티르,  中 뷰티 박람회 '타오메이좡' 브랜드상 수상 "케이 뷰티 위상 높일 것" (사진=티르티르)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티르티르가 중국 뷰티 박람회 '타이메이좡'에 참석해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대규모 뷰티 박람회 ‘타오메이(陶美妆)’에 참석해 '2020 라이징 브랜드' 상을 받았다.

‘타오메이좡’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의 톱 셀러와 중국 현지 및 세계 유수 뷰티 브랜드가 직접 교류하는 대규모 뷰티 박람회로, 타오바오의 톱 셀러들이 선정한 해외 브랜드 200여 개만 초청받아 참석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뿐만 아니라 티르티르는 200여 개의 쟁쟁한 브랜드 사이에서 2020년 중국에서 잠재력 있는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머쥐며 케이 뷰티 선도에 앞장섰다.

티르티르는 이날 박람회에서 최근 출시한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4종’과 100% 제주 로즈마리 추출 에센스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 티르티르 베스트셀러인 물광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박람회를 찾은 셀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지난 5일에는 티르티르의 모델 배우 박서준이 직접 박람회를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타오메이좡 박람회는 중국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생생한 반응을 직접 느낄 수 있었던 기회”라며 “티르티르는 앞으로도 자연주의 성분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제품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서 케이 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