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모아] 군뮤로 열일한 인피니트 성규, 전역→예능 복귀로 활약
▲ 인피니트 김성규 (사진=문찬희 기자)
▲ 인피니트 김성규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전역한다.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친 그는 곧바로 예능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동 복귀를 알린다.

인피니트(INFINITE) 성규는 8일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육군 22사단에서 전역식을 가졌다. 이날 성규는 고성종합체육관에서 취재진들과의 만났으며, 이후 오랜 기간 전역을 기다린 팬들과 미니 팬미팅도 진행했다.

이날 성규는 “노래를 너무 하고 싶었다. 제 노래를 안 한지 오래돼서 부르고 싶더라. 나중에 공연장에서 멋지게 노래하겠다. 본업으로 돌아가겠다”라고 말하며, 팬들 요청에 즉석으로 짤막하게 노래를 불러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성규는 팬들의 여러 질문에 답한 후 “다시 만나게 돼서 너무 고맙고 기분이 좋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인사했다.

▲ 김성규 (사진=네이버 V 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 김성규 (사진=네이버 V 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지난 7일 병무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년 한 해 동안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한 22사단 김성규 병장’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게재하며 성규의 전역을 축하했다. 성규는 복무 기간 캠페인 홍보대사, ‘제16회 병역명문가 시상식’ 사회를 맡는 등으로 활약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성규는 입대 전 뮤지컬 ‘올슉업’, ‘인 더 하이츠’, ‘광화문연가’, ‘아마데우스’ 등을 선보인 경험을 바탕으로 육군본부에서 제작한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귀환’으로 전국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군 생활을 보냈다.

다시 연예인 성규로 돌아오는 그는 1월 중 방송 예정인 MBC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의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전역 당일인 8일 곧바로 ‘끼리끼리’ 촬영에 돌입할 예정.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다.

특히 성규는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KBS2 ‘바라던 바다’, JTBC ‘걸스피릿’, 채널A ‘싱데렐라’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진행 능력과 예능감을 자랑해온 터. 전역을 앞두고 여러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성규는 배우 이이경, 가수 강남과 함께 JTBC 예능 ‘아는 형님’ 녹화도 진행할 계획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랜만에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