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새 싱글 'WE BELONG' 오늘(9일) 음원+MV 공개
▲ 옹성우, 새 싱글 'WE BELONG' 오늘(9일) 음원+MV 공개 (사진=판타지오)
▲ 옹성우, 새 싱글 'WE BELONG' 오늘(9일) 음원+MV 공개 (사진=판타지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옹성우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위 빌롱’이 베일을 벗는다.

옹성우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위 빌롱(WE BELONG)'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위 빌롱'은 청춘에게 전하는 마음속 위로를 옹성우의 감성으로 완성한 자작곡이다. '위 빌롱'은 어쿠스틱 기타의 편안한 분위기와 옹성우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보컬 찹(Vocal Chop)이 매력적인 곡으로, 제목의 뜻처럼 '우리는 서로에게 속해있다'라는 이야기를 별자리, 우주 등에 빗대어 표현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티저로 살짝 공개된 것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우주의 이미지가 함께해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에 옹성우가 숨겨놓은 메시지를 찾아보는 것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해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으로 배우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옹성우는 이번 디지털 싱글 '위 빌롱'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오는 2월 방송을 앞둔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로 예능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신곡 '위 빌롱’의 무대는 오는 11일 옹성우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