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조보아 ‘포레스트’, 29일 KBS2 첫 방송 확정(공식입장)
▲ 박해진, 조보아 (사진=제니스뉴스 DB)
▲ 박해진, 조보아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박해진, 조보아가 출연하는 드라마 ‘포레스트’가 첫 방송일을 확정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KBS2 ‘포레스트’는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로맨스 드라마다.

박해진과 조보아를 주축으로 노광식, 정연주, 류승수 등 빈틈없는 연기력의 배우들이 대거 포진돼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여기에 섬세하고 세밀한 표현력으로 탄탄한 대본을 완성시킨 이선영 작가와 묵직하고 디테일 높은 연출력을 선보이는 오종록 감독의 조합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포레스트’는 미지의 미령 숲을 배경으로 현대 사회에 끊임없이 조명되는 리얼 힐링을 다룬다. 각각의 계기로 숲속으로 모이게 된 인물들이 좌충우돌 정착기를 거치게 되면서 자연스레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그동안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숲속 힐링 로맨스를 선보이는 것. 안방극장 깊숙이 높은 공감대와 치유의 물결을 드리우며 드라마 판을 뒤흔들 깊은 여운을 전한다.

더욱이 119 특수 항공 구조대, 목상(木商), 특별사법경찰제도 등 캐릭터들의 생소한 직업군들이 생사를 넘나드는 사건들과 마주하면서 펼치는 희생정신이 뭉클함을 자아낼 전망이다.

제작진은 “‘포레스트’가 오는 29일 수목드라마로 편성을 확정 지었다. 현재 모든 촬영이 완료된 상황에서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미지의 미령 숲에서 전해질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트’는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