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X다예 ‘쉬폰 레이어 블러셔’, 세포라 입점 "차별화된 제품 선보일 것"
▲ 슈레피X다예 ‘쉬폰 레이어 블러셔’, 세포라 입점 "차별화된 제품 선보일 것" (사진=슈레피)
▲ 슈레피X다예 ‘쉬폰 레이어 블러셔’, 세포라 입점 "차별화된 제품 선보일 것" (사진=슈레피)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슈레피와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의 협업 제품이 세포라에 입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 컬래버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가 10일 "크리에이터 다예와 협업한 신제품 ‘쉬폰 레이어 블러셔'가 세포라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톡톡 튀는 콘텐츠로 구독자 18만 명을 보유하며 많은 사랑을 바다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가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파스텔톤 컬러 3색 조합의 블러셔 팔레트로, 제품 하나로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간편한 사용법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높은 지속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모공이나 요철을 커버하고, 난반사에 의한 블러링 효과를 선사한다. ‘블러셔는 지속력이 짧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다공질 구상 파우더를 함유, 피지와 오일을 흡수해 시간이 지나도 보송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슈레피 관계자는 “세포라 입점을 통해 홀리의 ‘릿지 블러셔’, 레오제이의 ‘겟 리프 트윈 패드 팩’, 다예의 ‘쉬폰 레이어 블러셔’까지 연이어 출시하며 국내 뷰티 트렌드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슈레피만이 선보일 수 있는 보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슈레피는 세포라가 선택한 국내 파트너 브랜드로, 모든 상품을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 및 출시하는 인플루언서 컬래버레이션 뷰티 레이블 브랜드다. 세포라 지점이 오픈될 때마다 국내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 제작한 슈레피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입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