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신입생 패션왕은 바로 나!’ 20학번 새내기 추천 가방 브랜드 5
▲ ‘신입생 패션왕은 바로 나!’ 20학번 새내기 추천 가방 브랜드 5 (사진=사만사타바사)
▲ ‘신입생 패션왕은 바로 나!’ 20학번 새내기 추천 가방 브랜드 5 (사진=사만사타바사)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3월 입학 시즌이 가까워질수록 예비 20학번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설레는 대학 생활을 기대하며 많은 신입생들이 패션에 주목하고 있는 지금, 새내기 필수 아이템인 ‘가방’에 대한 관심이 높다.

입학을 앞두고 고등학생 때 매던 큼직한 백팩은 잠시 내려두고 세련되고 트렌디한 가방을 하나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이에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모두 챙긴 가방을 선보인 핫한 가방 브랜드를 알아봤다. 

◼︎ 루에브르

▲ 루에브르 '누아르' 컬렉션 (사진=루에브르)
▲ 루에브르 '누아르' 컬렉션 (사진=루에브르)

미니멀한 실루엣, 선의 과감한 활용, 감각적인 컬러, 유니크한 디테일까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는 심플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하며 최근 많은 패션 피플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루에브르는 ‘과거의 아름다운 시절’을 뜻하는 벨 에포크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2020 봄 컬렉션 ‘누아르’를 론칭했다. 프랑스어로 블랙을 뜻하는 ‘누아르’를 컬렉션 이름으로 설정한 만큼, 우아하면서 클래식한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한다. 시크하고 클래식한 가방을 찾는다면 루에브르를 추천한다.

◼︎ 사만사타바사

▲ 에이핑크 손나은, 사만사타바사 '마이 쉘' (사진=사만사타바사)
▲ 에이핑크 손나은, 사만사타바사 '마이 쉘' (사진=사만사타바사)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는 ‘손나은 가방’으로 유명세를 치른 핸드백 브랜드다. 지난 2018년 2월 사만사타바사는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을 모델로 발탁,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니트 소재를 적용한 2020년 S/S 신제품 ‘마이 쉘’을 공개하며 트렌디하면서 멋스러운 가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라인은 미니멀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어떤 착장과도 찰떡궁합을 이룬다.

◼︎ 오야니

▲ 선미 (사진=오야니)
▲ 선미 (사진=오야니)

세 번째 브랜드는 어반 스트리트&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다. 오야니는 지난 2018년 1월 가수 선미를 뮤즈로 발탁,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야니는 핸드백부터 슈즈, 의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트렌드에 맞으면서 오야니만의 감각적인 컬러와 실용성을 강화한 핸드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조셉앤스테이시

▲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백' (사진=조셉앤스테이시)
▲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백' (사진=조셉앤스테이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길거리에서 종종 볼 수 있는 플리츠 형태의 유니크한 가방을 알 것이다. 플리츠 주름을 활용해 입체적인 형태를 띠고 있는 이 가방은 바로 디자이너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조셉앤스테이시는 매 시즌 멋스러운 가방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가장 유명한 ‘럭키 플리츠 백’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다양하게 출시하고, 플리츠 주름을 활용한 다른 디자인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조이그라이슨

▲ 조이그라이슨 '루비 크로스백' (사진=조이그라이슨)
▲ 조이그라이슨 '루비 크로스백' (사진=조이그라이슨)

뉴욕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은 고급스러운 가죽과 모던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셔너블한 뉴요커를 사로잡았다. 이후 국내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잇백으로 떠올랐다.

최근 조이그라이슨은 2019 A/W 신제품 ‘루비 크로스백’의 완판 소식을 전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루비 라인의 꾸준한 인기에 조이그라이슨은 3차 리오더를 진행했다. 폭넓은 제품 라인업과 믿고 보는 디자인까지, 적당한 가방을 찾지 못하고 고민 중인 예비 20학번이라면 조이그라이슨에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