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론칭 이벤트 개최... 올해 헤어 트렌드는?
▲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론칭 이벤트 개최... 올해 헤어 트렌드는? (사진=르네휘테르)
▲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론칭 이벤트 개최... 올해 헤어 트렌드는? (사진=르네휘테르)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르네휘테르 2020년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한다.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10일 한남동 복합문화예술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2020 뉴 스타일’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앞서 르네휘테르는 최근 스타일링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2020 뉴 스타일을 출시했다. 2020 뉴 스타일은 실리콘 무첨가 포뮬러를 바탕으로, 자연유래 성분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더욱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르네휘테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20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를 제안하는 론칭 이벤트를 실시했다. 패션쇼 백스테이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타일 제품을 직접 테스팅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과 스타일 라인의 캠페인 비주얼들을 아카이브로 전시한 쇼룸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스타일 무비 상영과 르네휘테르 헤어 스타일리스트 앰버서더의 ‘2020 뉴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를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뉴 헤어 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완벽하고 창의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수준 높은 제품 효능과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덜어주는 자연 유래 성분의 제품을 원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헤어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하이엔드 헤어 스타일링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