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측 "지라시 게시-유포 행위 법적 처벌 대상, 책임 물을 것"(공식입장)
▲ 주진모 측 "지라시 게시-유포 행위 법적 처벌 대상, 책임 물을 것" (사진=제니스뉴스 DB)
▲ 주진모 측 "지라시 게시-유포 행위 법적 처벌 대상, 책임 물을 것"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주진모가 온라인상에 유포된 지라시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10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주진모 씨 관련하여 공식입장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당사는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며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나아가 소속사는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라며 "현재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시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주진모는 최근 개인 휴대폰이 해킹돼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 공개하겠다는 악의적인 협박과 금품 요구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 측은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