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사랑의 불시착’ OST 합류… ‘다시 난, 여기’ 12일 발매
▲ 백예린, ‘사랑의 불시착’ OST 합류… ‘다시 난, 여기’ 12일 발매 (사진=CJ ENM)
▲ 백예린, ‘사랑의 불시착’ OST 합류… ‘다시 난, 여기’ 12일 발매 (사진=CJ ENM)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백예린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에 참여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측은 10일 “오는 12일 오후 6시 네 번째 OST인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다시 난, 여기’는 지난 6회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함께 첫 눈을 보며 어깨에 기대는 장면에 삽입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5부 엔딩신을 비롯한 다수의 신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정식 발매 관련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백예린이 가창한 ‘다시 난, 여기’는 1, 2, 3절 전반에 걸쳐 반복되지 않고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가는 가사로 구성돼 마치 한 편의 극을 보는 듯한 몰입도를 준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이 이별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서로를 위해 최선이 무엇인가를 고민하지만, 결국 깊은 그리움에 계속 서로의 곁으로 달려가게 되는 애절한 마음이 가사로 표현됐다.

백예린의 OST 참여는 지난 2017년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이후 약 3년 만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백예린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다시 난, 여기’ 작업에 참여하게 됐으며,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녹음하는 내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백예린이 부른 ‘다시 난, 여기’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