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SNS] 남도현, 엑스원 지지하는 팬들에게 “사랑 느꼈다”
▲ 남도현 (사진=문찬희 기자)
▲ 남도현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엑스원으로 활동한 남도현이 팬들의 응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10일 남도현은 포켓돌즈 공식 SNS를 통해 “#남도현 고마워요 원잇(팬덤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제했다. 영상에는 팬들이 소속사에 보낸 LED 트럭 화면이 담겼다.

최근 엑스원(X1)의 공식 해체가 발표됨에 따라, 팬들은 이를 반대하고 활동을 원하는 멤버로 구성된 새 그룹 활동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팬들을 의견을 피력하기 위해 음원 차트와 실시간 트렌드 총공을 시작했고, 각 멤버들의 소속사에 “엑스원의 새로운 결성을 원한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LED 트럭을 보냈다.

팬들이 보낸 트럭을 발견한 남도현은 손편지를 통해 “회사에 왔다가 저는 너무 놀라고 감동했다. 원잇분들이 보내주신 차량에서 나오는 영상을 보면서 저희가 너무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엑스원을 사랑하는 원잇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 너무 깊고 넓은 사랑 감사하다. 사랑한다”라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엑스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듀스X101'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당초 5년의 활동이 계획돼 있었으나 투표 결과 조작 논란이 불거지면서 지난 6일 공식 해체를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