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SNS] 이은상 “엑스원 소중한 추억, 더 멋진 꿈 그리도록 노력할 것”
▲ 이은상 (사진=문찬희 기자)
▲ 이은상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엑스원으로 활동한 이은상이 팬들에게 인사했다.

지난 9일 이은상은 브랜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자필로 쓴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엑스원(X1)의 도약을 함께 해주신 원잇(엑스원 팬덤명)분들, 그리고 엑스원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고, 평생 소중히 간직하며 되새길 추억을 만들어주셨다”면서 “꿈같았던 지난 시간을 돌아봤다. 그 모든 시간에 행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엑스원을 움직이게 해주셨던 원잇분들, 그리고 진심으로 함께했던 저희 멤버들과 저희를 도와주신 모든 스태프분들 덕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은상은 “사실 마음 한편에는 희미하게 먹먹한 감정이 남아 있지만, 앞으로 더 멋진 꿈을 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털어놓으며 “다음에 있을 ‘안녕하세요’라는 말에는 더 큰 희망과 포부를 담아 오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엑스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듀스X101'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당초 5년의 활동이 계획돼 있었으나 투표 결과 조작 논란이 불거지면서 지난 6일 공식 해체를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