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봄을 그대에게' 프로필 사진 공개... 오늘 티켓 오픈 
▲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 프로필 사진 공개... 오늘 티켓 오픈 (사진=컬처마인)
▲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 프로필 사진 공개... 오늘 티켓 오픈 (사진=컬처마인)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가 14일(오늘) 티켓 오픈을 앞두고 전 배역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월 22일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는 1987년 민주화 항쟁을 배경으로 최루탄 안개 속을 질주해야만 했던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들이 지키고자 했던 자유와 정의에 대해 묻는 작품이다. 역사적 사실의 재현에 치중하기보다는 청춘들의 열정과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을 통해 '봄'으로 상징되는 청춘이라는 계절의 의미를 생각하게 한다. 

'봄을 그대에게'는 '87년 봄'이라는 공연명으로 지난 2016년 충무아트센터 인스테이지 '뮤지컬하우스 블랙앤블루'에 선정됐으며, 이후 낭독공연과 3년 여 간의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쳐 관객에서 선을 보이게 됐다. 

1987년 봄 대학에 갓 입학한 '이명하'는 고교시절 자신의 고향으로 농활을 왔던 대학생 누나 '정수인'이 연극반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그를 만나기 위해 연극반을 찾지만 만나지 못한다. 우연히 찾아간 다방에서 수인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 명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수인을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를 찾는다. 하지만 명하의 눈 앞에 펼쳐진 것은 격렬한 시위 현장. 자욱한 최루탄 연기 속에서 명하는 드디어 수인을 만나게 된다. 

'이명하' 역은 임진섭이 맡았으며, '정수인' 역은 문진아가 연기한다. '주윤식' 역에 나경호, '한석구' 역에 조훈, '박미란' 역에 임예슬, '아버지' 역에 공민섭이 함께 한다.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는 오는 2월 22일부터 3월 1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14일(오늘)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아르코 대학로예술극장 티켓 예매처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2월 22일과 23일 공연 관람 시 프리뷰 공연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