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5월 서울 콘서트로 2020년 월드 투어 스타트
▲ 몬스타엑스, 5월 서울 콘서트로 2020년 월드 투어 스타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몬스타엑스, 5월 서울 콘서트로 2020년 월드 투어 스타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2020년 월드 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몬스타엑스(MONSTA X) 공식 SNS 채널에 오는 5월 9~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되는 2020년 월드 투어 서울 공연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블랙 배경에 앤티크한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새롭게 시작될 월드 투어의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7년 첫 번째 월드 투어 ‘뷰티풀(BEAUTIFUL)’, 2018년 월드 투어 ‘더 커넥트(THE CONNECT)’, 2019년 월드 투어 ‘위 아 히어(WE ARE HERE)’에 이어 네 번째 월드 투어의 스타트를 끊으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게 됐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지난 4월 개최됐던 ‘2019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위 아 히어 인 서울(2019 MONSTA X WORLD TOUR WE ARE HERE IN SEOUL)’에 이어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그 밖의 해외 도시 일정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전 세계 20개 도시 23회 월드 투어 ‘위 아 히어’로 방문하는 도시마다 현지 유명한 TV 프로그램과 매체 등에 소개된 바 있고, 미국 LA 공연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형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네이버 V 라이브 실황 중계도 진행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더욱이 강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은 무대는 물론이고 부드럽고 달달한 감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유닛 무대 등으로 콘서트를 가득 채워 ‘무대 장인’으로 불렸기에 올해 펼쳐질 월드 투어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눈부셨던 글로벌 행보를 잇는 2020년 월드 투어로 또 다른 성장을 예고,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콘 ‘MX 홈 파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