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웃는 남자’ 수호 “노래와 연기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해... 앞으로도 무대 설 예정”
▲ [Z현장] ‘웃는 남자’ 수호 “노래와 연기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해... 앞으로도 무대 설 예정” (사진=문찬희 기자)
▲ [Z현장] ‘웃는 남자’ 수호 “노래와 연기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해... 앞으로도 무대 설 예정”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그룹 엑소(EXO)의 리더 수호가 앞으로도 계속 뮤지컬 무대에 서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뮤지컬 ‘웃는 남자’의 프레스콜이 1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규현(슈퍼주니어), 수호(엑소), 박강현, 민영기, 신영숙, 김소향, 강혜인, 이수빈 등이 참석했다. 

이날 수호는 바쁜 와중에도 뮤지컬을 포기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묻자 “엑소로서 가수 활동도 하고 있고 배우로서 영화나 드라마도 하고 있다. 이 두 가지를 내가 개인적으로 너무 사랑한다. 노래부르는 것, 연기하는 것을 정말 진심으로 너무 사랑하는것 같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수호는 “그런 점에서 노래와 연기를 함께할 수 있는 뮤지컬이 나한테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이어서 바쁜 와중에도 한 작품이라도 뮤지컬 무대에 서고 싶은 마음이 큰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수호는 “사실 뮤지컬 무대는 커도 콘서트 할때만큼 관객이 멀리 있지 않다. 가까이서 많은 분들과 내가 표현하고 싶은걸 표현한 후에 바로 반응이 오고, 피드백을 받고 하면서 서로 교감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특별하고 행복한 일인 것 같다”라며, “그래서 그 점도 너무 행복해서 계속 뮤지컬을 하고 싶고, 앞으로도 무대에 설 거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존하는 국내 4개 뮤지컬 시상식의 작품상을 모두 섭렵하며 한국 뮤지컬 최초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