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람, '머니게임' 합류... 심은경과 사촌 케미스트리 선보인다(공식입장)
▲ 미람, '머니게임' 합류... 심은경과 사촌 케미스트리 선보인다 (사진=제니스뉴스 DB)
▲ 미람, '머니게임' 합류... 심은경과 사촌 케미스트리 선보인다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미람이 심은경과 가족으로 호흡 맞춘다.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14일 "미람이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에서 뉴스 전문 방송사 경제부 기자이자 기획재정부의 신임 사무관 이혜준(심은경 분)의 동갑내기 사촌 진마리 역으로 분한다"고 밝혔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 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리는 드라마다.

극중 미람은 이혜준의 외사촌이자 뉴스 전문 방송사 경제부 기자 진마리로 분한다. 진마리는 혜준이 대학 진학, 국가공무원 5급 공개경쟁채용 시험 등등을 고민했을 때 정신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해왔던 인물로, 미람은 혜준과 마리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미람은 다수의 연극 무대와 영화를 통해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한 그는 '라이어게임', '쇼핑왕 루이', '여우각시별', '봄이 오나 봄', '멜로가 체질' 등에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머니게임'은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