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스토브리그’ 합류... 억대 연봉 스타 트레이너로 변신(공식입장)
▲ 구성환, ‘스토브리그’ 합류... 억대 연봉 스타 트레이너로 변신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 구성환, ‘스토브리그’ 합류... 억대 연봉 스타 트레이너로 변신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구성환이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15일 “구성환이 KBS2 드라마 ‘99억의 여자’에 이어 SBS ‘스토브리그’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활발한 연기행보를 잇는다”고 밝혔다.

극중 구성환은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 드림즈의 컨디셔닝 코치 제안을 받는 헬스트레이너 이준모로 등장하며, 극의 재미와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준모는 연예인들이 줄을 서서 코치를 받을 정도로 잘 나가는 억대 연봉 스타 트레이너로, 과거 드림즈가 준우승했던 당시 컨디셔닝 코치로 활약했던 인물이다.

구성환은 영화 ‘포화 속으로’ ‘26년’, 웹 무비 ‘통 메모리즈’ 시트콤 ‘연남동 539’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 스틸러로 활약하며 연기를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99억의 여자’에서 건달 출신 사업가 흑곰 역을 맡아 숨 막히는 카리스마와 긴장을 높이는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의 재건을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니는 신임 단장 백승수(남궁민 분)와 운영팀장 이세영(이세영 분)과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