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X푸마, ‘RS-X 큐브’ 캠페인 론칭...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
▲ 강다니엘X푸마, ‘RS-X 큐브’ 캠페인 론칭...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 (사진=푸마)
▲ 강다니엘X푸마, ‘RS-X 큐브’ 캠페인 론칭...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 (사진=푸마)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수 강다니엘과 푸마의 첫 번째 협업 슈즈가 베일을 벗었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오는 17일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첫 번째 협업 슈즈 ‘RS-X3(RS-X큐브)‘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을 시작을 알린다.

RS-X 큐브 캠페인은 ‘너와 나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를 키 메시지로,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하고 특별한 유대를 의미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와 앰배서더 간의 파트너십 또한 굳건하게 다져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푸마X강다니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 RS-X큐브는 푸마의 대표 슈즈 라인인 RS(Running System) 시리즈 중 하나로,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 디자인을 적용했지만 투박하지 않은 날렵한 셰이프가 돋보이며,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아이보리 컬러에 팝한 블루&핑크 컬러 블록을 포인트로 적용해 경쾌하게 표현했으며,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렌티큘러 액세서리로 의미를 더했다. 해당 렌티큘러는 탈부착 형태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푸마는 RS-X 큐브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소비자 혜택을 준비했다. 팬사인회 응모권과 미공개 포토카드를 포함한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강다니엘 큐브 룸(KD CUBE ROOM)‘을 운영한다.

강다니엘 큐브 룸은 푸마와 강다니엘의 첫 번째 협업을 기념해 마련한 공간으로, 비공개 스페셜 영상과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특히 강다니엘과의 가상 영상통화 등 오직 푸마의 큐브 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준비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캠페인 화보 속 강다니엘이 착용하고 있는 제품들은 오는 17일 정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