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세포라 3호점 입점 기념 ‘허니듀오 스페셜 세트’ 출시
▲ 파머시, 세포라 3호점 입점 기념 ‘허니듀어 스페셜 세트’ 출시 (사진=파머시)
▲ 파머시, 세포라 3호점 입점 기념 ‘허니듀오 스페셜 세트’ 출시 (사진=파머시)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파머시가 세포라 3호점 입점 기념 신제품을 출시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가 17일 세포라 3호점에 입점한 기념으로 출시한 세포라 단독 세트 ‘허니듀오’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허니드랍'과 '허니포션'으로 구성된 세트로,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 오픈한 세포라 3호점에서 단독 판매한다. 특히 해당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허니버터 립밤 정품을 증정한다.

먼저 허니드랍은 실내 난방으로 인해 건조한 겨울철 보습에 좋은 로열젤리와 골든 수분 알갱이가 가득해 풍부한 항산화 물질이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준다. 또한 허니포션은 꿀과 프로폴리스 및 아미노산을 함유한 로열젤리가 피부 히팅으로 모공을 열어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한다.

한편 파머시는 화장품 주 원료 식물을 직접 재배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비 동물실험을 하는 브랜드다. 지난 2019 미국 세포라에서 클린 뷰티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