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X잔스포츠, 2020년 신학기 컬래버레이션 백팩 출시
▲ 로라로라X잔스포츠, 2020년 신학기 컬래버레이션 백팩 출시 (사진=로라로라)
▲ 로라로라X잔스포츠, 2020년 신학기 컬래버레이션 백팩 출시 (사진=로라로라)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로라로라와 잔스포츠가 만났다. 

펀 헬시 브랜드 로라로라가 17일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와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백팩 출시 소식을 전했다. 

로라로라와 잔스포츠의 만남은 올해 두 번째로, 지난해 첫 컬래버레이션 백팩을 출시한 후 모든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계속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해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올해는 잔스포츠의 라인 중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수퍼브레이크' 모델 3종을 선보이며, 실용성과 함께 로라로라의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더욱 특별하게 완성됐다. 

수퍼브레이크의 가장 큰 특징인 앞쪽 수납 포켓에 투명 홀로그램 지갑을 더해 펜이나 작은 소품 등을 수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로라로라 로고가 새겨진 하트 팬던트와 트레이드 마크인 호루라기가 장식된 키 링은 가방뿐 아니라 다이어리, 파우치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지난해 가장 사랑을 받은 라벤더를 포함,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산뜻한 민트와 무난한 베이지 컬러까지 세 가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라로라 측은 "90년대 뉴트로 무드를 대표할 수 있는 잔스포츠와 특유의 감성으로 국내외 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로라로라의 두 번째 만남은 학생들은 물론, 스트리트 패션을 즐기는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