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레베카'에서 '나(I)'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뮤지컬배우 이지혜의 '행복을 병 속에 담는 법'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7일(오늘) 정오에 공개된다.
'행복을 병 속에 담는 법(Zeit in einer Flasche)'은 '레베카'에서 '나(I)'의 넘버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솔로 넘버로 손꼽힌다. ‘나(I)’는 ‘반 호퍼 부인’과 함께 찾아간 휴양지 몬테카를로에서 ‘막심 드 윈터’와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그 마음을 전하지 못한 채 갑작스럽게 떠나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이 넘버는 그와의 행복했던 기억을 유리 병 속에 담아 영원히 간직하고 싶어하는 '나(I)'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순수하고 섬세한 성품의 ‘나(I)’는 막심 드 윈터를 만나 사랑에 빠져 맨덜리 저택으로 오게 되고 그곳에서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점차 주체적인 캐릭터로 탈바꿈해 나가는 인물로, 막심 드 윈터의 사랑을 확신하게 되는 순간부터 더욱 강인한 여성으로 성장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막심 드 윈터 역의 카이와 ‘나(I)’ 역의 이지혜의 공연 실황이 담겨있어 두 배우의 열연과 함께 넘버를 감상할 수 있다.
오늘(17일) 정오에 공개되는 '행복을 병 속에 담는 법' 음원은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공연 실황에 담긴 뮤직비디오는 제작사 SNS 채널 및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레베카'는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 최민철, 이창민 등 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순항 중이다. 공연은 오는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