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너목보7' 김종국 "초대하고 싶은 스타? 유산슬-펭수 원해"
▲ '너목보7' 김종국 "초대하고 싶은 스타? 유산슬-펭수 원해" (사진=Mnet)
▲ '너목보7' 김종국 "초대하고 싶은 스타? 유산슬-펭수 원해" (사진=Mnet)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가수 김종국이 유산슬, 펭수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17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7(이하 '너목보7')' 3MC 토크타임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가수 김종국, 방송인 유세윤, 슈퍼주니어 이특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방송인 장도연이 맡았다.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 쇼이다.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한 ‘너목보7’은 초대 스타, 럭키박스, 원형 무대라는 세 가지 차별점을 꾀했다. 특히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 예능인, 스포츠 스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스타들을 초대해 게스트 라인업에 풍성함을 더했다. 

이에 "어떤 스타를 초대하고 싶느냐"는 질문에 김종국은 "개인적으로 유산슬을 초대하고 싶다"며 "신인가수에게 어려운 방송 출연 기회를 주고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펭수가 출연해도 재밌을 것 같다"며 "요즘 핫한 스타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너목보7'은 17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