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너목보7' 이특 "출신 가수 사랑받는 이유, 간절한 마음 때문"
▲ '너목보7' 이특 "출신 가수 사랑받는 이유, 간절한 마음 떄문" (사진=Mnet)
▲ '너목보7' 이특 "출신 가수 사랑받는 이유, 간절한 마음 떄문" (사진=Mnet)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너목보' 출신 가수들의 선전 이유를 밝혔다. 

17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7(이하 '너목보7')' 3MC 토크타임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가수 김종국, 방송인 유세윤, 슈퍼주니어 이특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방송인 장도연이 맡았다.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 쇼이다. 

'너목보' 출신 가수들은 현재까지 많은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너목보' 출신 가수 노래를 대중들이 찾는 이유를 물어보자 이특은 "시청자들도 간절함을 느끼는 거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가수 꿈을 가지고 노력하다 현실에 부딪혀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그분들이 '너목보'를 마지막 기회라고 여기고 노래해 감동을 주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특은 '너목보'를 통해 인지도를 얻은 가수 황치열을 언급하며 "황치열이 '너목보'에서 손을 잡아줬기에 지금까지 노래 할수 있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너목보7'은 17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