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분 1위 수상
▲ 아이소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분 1위 수상 (사진=아이소이)
▲ 아이소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분 1위 수상 (사진=아이소이)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천연화장품 브랜드 명성을 이어간다.

아이소이는 20일 "베스트셀링 제품 ‘잡티세럼Ⅱ’가 지난 2018년에 이어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는 지난해 올리브영의 매출 데이터 1억 건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링 제품을 선정해 발표한 시상식이다. 지난 2013년부터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지켜온 아이소는 다시 한번 1위를 수상하며 명성을 이어간다.

수상한 '잡티세럼Ⅱ'는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비타민A,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됐고,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을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잡티세럼Ⅱ'가 에센스-세럼 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은 착한 성분을 고집하는 아이소이의 철학을 인정받게 된 계기다"며 “앞으로도 유해 의심성분 없이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최근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 푸드에 입점해, 아시아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