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젝시' 메인포스터 최초 공개... 상상초월 저세상 인공지능 등장!
▲ '하이, 젝시' 메인포스터 최초 공개... 상상초월 저세상 인공지능 등장! (사진=그린나래미디어)
▲ '하이, 젝시' 메인포스터 최초 공개... 상상초월 저세상 인공지능 등장! (사진=그린나래미디어)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상상을 초월하는 인공지능이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영화 '하이, 젝시'가 오는 2월 19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이, 젝시'는 고장난 시리 대신 나타난 인공지능 트레이너 젝시가 '폰생폰사' 필의 인생에 끼어들면서 펼쳐지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제껏 듣지도 보지도 못한 새로운 인공지능 폰 젝시가 등장했음을 알린다. 포스터 전체를 차지하는 거대한 폰이 각종 이모티콘과 함께 폰에 살고 폰에 죽는 '폰생폰사' 필에게 거침없이 달려오고 있어 관객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또한 핸드폰 액정에 뜬 '필터링 제로! 저세상 인공지능 '젝시'가 함께할 거예요! 이 XX야!'라는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필의 인생에 제멋대로 개입한 젝시의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처럼 필을 향한 젝시의 거친 하드 트레이닝이 예고되는 바, 이를 당해낼 재간이 없는 필이 젝시로부터 도망치려고 안간힘을 쓰는 표정으로 전력질주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막 달리는 전력질주 코미디'라는 태그 라인을 통해 상상초월 저세상 인공지능 폰 젝시의 필을 향한 브레이크 없는 질주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하이, 젝시'는 오는 2월 19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