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결혼 발표한 엑소 첸과 컬래버… MV 티저 공개
▲ 다이나믹듀오, 결혼 발표한 엑소 첸과 컬래버… MV 티저 공개 (사진=아메바컬쳐)
▲ 다이나믹듀오, 결혼 발표한 엑소 첸과 컬래버… MV 티저 공개 (사진=아메바컬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와 그룹 엑소 멤버 첸이 3년 만에 다시 만났다.

아메바컬쳐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첸의 참여 소식을 전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첸의 컬래버 소식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노인 남성과 젊은 여성의 모습이 교차 돼 눈길을 끈다. 어딘가 고독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은 각각 여러 장소를 배회하다 전철 안에서 마주하며 영상이 끝이 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장면 곳곳에서 유럽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 더욱 몰입도를 높였다.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2017년 음원 프로젝트 ‘믹쓰쳐(Mixxxture)’의 첫 번째 싱글 ‘기다렸다 가’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음원 차트 1위 석권은 물론, ‘2017 MAMA’에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부문을 수상했을 만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한 바 있다.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첸은 최근 결혼 및 아내의 출산 예정 소식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